News & Hot Clip갤러리Cultures & Shows

카라스갤러리(kara’s gallery) 조재만, 이관우 작가 전시

2019.05.11.  |  윤선재 기자
[조재만, 이관우 전시작품  [카라스 갤러리] / 사진 윤선재 기자]  
조재만, 이관우 두 현대미술가의 2인전 전시가 이태원의 카라스 갤러리(Kara’s Gallery)에서 한달간 열립니다. (2019.5.3 ~ 2019.6.2)
조재만 작가의 작품들은 이미 알려진 것과 같이 여러 TV 프로그램에서 선보이며 작품의 유명세가 더해진 것 등 10여점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조재만 작가는 사진 뿐 아니라 회화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들 중 사진으로 볼 때는 거친 회화작품 같으나 직접 보면 이것 또한 회화작품을 사진작품으로 만들어 놓은 것으로 거친 유화를 상상하고 다시 매끄러운 사진의 질감을 느끼게 되었을 때의 이질적인 느낌의 교차가 심오하게 느껴지게 됩니다.
 [조재만 작가 작품 (카라스 갤러리) / 사진 윤선재 기자]
이관우 작가는 도장을 질료로 여러가지 작품을 표현해 내고 있는데요. 제한된 크기 속에서 다양한 모양의 도장의 음/양각을 통하여 입체감을 잘 살려낸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관우 작가 작품 (카라스 갤러리) / 사진 윤선재 기자]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한 작품 감상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카라스 갤러리의 분위기는 배카라 관장이 추구하는 작가, 작품, 관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에 대한 이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바람 불어오는 요즘. 이태원의 카라스 갤러리에서 한국의 현대미술작가들의 작품도 한 번 보고 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윤선재 기자
allthatmotors@gmail.com

카라스갤러리(kara’s gallery) 조재만, 이관우 작가 전시”에 대한 739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