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지혁” 대륙에 발을 딛다.
2022.01.16. | 윤선재 기자

한국 배우 “민지혁”이 출연한 몽골의 영화 “Shadow Creeper”가 지난 2022.01.14. 몽골 현지에서 개봉 하였다.
액션, 판타지, 스릴러 장르인 “Shadow Creeper”는 코로나로 개봉이 연기되다 이제야 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영화 “Shadow Creeper”에 출연 중인 배우 민지혁의 모습 ]
훤칠한 키와 깨끗한 이미지와 잘생긴 외모의 “민지혁” 배우가 함께 하면서 몽골 영화에도 한류바람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민지혁 배우는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시작으로 영화, 광고, 유튜브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몽골 영화 “Shadow Creeper”에는 이미 여러 차례 몽골 영화를 찍은 “이설구” 배우가 함께 한다.

여러 각국의 영화들을 접했던 영화 팬들이라도 몽골에서 영화를 만들거나 몽골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는 알기도 힘들고 보기도 힘들 것이다.
이번 기회에 몽골의 영화제작이 어느 정도 수준이며 어떻게 받아 들여질지 궁금해 지기도 한다.
국내 개봉이나 인터넷 스트리밍 소식이 아직 전해지고 있지 않지만, 이런 기회에 관심을 가지고 한국 배우들의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영화팬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Shadow Creeper (2021) Trailer | 출처 : youtube ]
윤선재 기자
allthatmotor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