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상면, 민지혁 라면 맛을 저격하다.

2021.01.23.  |  윤선재 기자

 

[ “라면원정대”를 진행중인 배우 박상면, 민지혁  |  출처 : 라면원정대 유튜브 채널]

 

[라면원정대] 유튜브 채널 오픈

 

배우 박상면과 민지혁이 세상의 모든 라면 맛을 보겠다는 목표로 [라면원정대]라는 유튜브 채널을 오픈 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을 대신하여 수 많은 라면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조리하고 맛보며 라면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나가는데요.

 

제1화에서는 대한민국의 정통라면, 라면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삼양라면 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1963년도에 나왔던 삼양라면은 대한민국 서민의 현대사와 함께 했다고 볼 수 있는대표적인 라면. 그만큼 라면을 통해 그 나라 그 시대의 서민생활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연륜이 있는 박상면 배우와 함께 하는 [라면원정대]의 라면 시식은 라면의 역사 그리고 우리 서민의 대표적 먹을거리인 라면과 함께 서민들의 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 “라면원정대”를 진행중인 배우 박상면, 민지혁  |  출처 : 라면원정대 유튜브 채널]

 

박상면, 민지혁 두 사람의 다른 성향과 다른 취향으로 만들어지는 조리과정과 라면의 맛은 다른 먹방과 달리 빠른 전개로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국내 라면만 하더라도 이미 200여개가 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진행될 수 많은 라면 이야기가 이미 예고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라면 시식의 끝과 함께 코로나19의 위험도 사라지기를 기원하며 코로나19 위기 탈출과 함께 해외라면 원정까지 기대를 가지게 만듭니다.

 

 

[ 출처 : “라면원정대” 유튜브 채널 / 진행 : 박상면, 민지혁 ]

 

윤선재 기자
allthatmotors@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